본문 바로가기
이매진(I:magine)

가수 이매진(I:magine) 라이브콘서트 #11 - 여의도 IFC Mall

by 예페스 2015. 1. 26.
728x90


누군가의 팬이 된다는 것은 참으로 즐거운 일이다.

내가 팬이었던,

누군가를 바라보고,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누군가를 시도 때도없이 생각하는...

그런 날이 언제였는지 까마득하다.


생일을 외우고

혈액형을 외우고

선호하는 음식과 관심사 그리고 스케쥴을.... 그 정도는 아니더라도 ㅎㅎ


그의 음악을 좋아하고 그가 내한공연이라도 한다면

R석은 꿈에도 못꾸어도 D석이라도 한자리 구입하여

열광하며 앵콜을 외쳤던 기억도 있다.

공연이 끝나면 싸인하나 받으려고 팜프렛 구입하여 기나긴 줄을 서 있기도하고,

싸인 받으며 시선이라도 마주치면 나도 음악을 잘 할 수 있는 기氣를 얻은듯 기뻐했던...


나르시소 예페스, 데이비드 럿셀, 마누엘 바루에코... 지금 남은 것은 그들의 CD뿐,

이제는 다 옛날 이야기가 되었다. 







가수 이매진은 이제 11번째 만남을 갖는다.

많이 만난 것 같기도하고 그녀에 대해 예기할 것이 하나도 없는 것을 생각하면 

아직 만남이 많지 못하다는 생각도 든다. 

그저 느낌만이 누적되었을 뿐.......







이번 공연은 여의도다.

여의도는 차, 지하철로 지나치는 공간이었지 머물러지는 공간이 아니었다.

간혹 사진을 목적으로 들러봐야 한강시민공원이 전부였다.

IFC MALL 이라고 한다.

CGV 영화관 앞 공간이 이번 무대~


무대 바로 옆에 피아노가 한대 놓여있다.

신촌거리 홍익문고 앞에서 만났던 그 피아노가 생각난다.

조금 일찍 도착하여 스캐너를 가동한다.


PLAY ME,

I'M YOURS












CINEMA STREET!

BUSKING LIVE

색 다른 거리공연...






WELCOME TO BUSKING

CINEMA STREET

SAT 24  14:30 이매진 & 시보롱보롱






무대는 이미 준비되었다.

오늘은 마이크가 두개다.....시보롱보롱~

 





무대 건너편은 영화광고가 한창이다.

오늘의 연애, 국제시장, 허삼관......국제시장은 두번 봤다.

가족과 함께 본 그 주에 회사에서 문화회식으로 영화를 본것이 국제시장이다.ㅎㅎ

두번봐도 재미있었다. ㅠㅠ






START~






시보롱보롱~~

패이스북에서 몇번 봤는데...처음 만난다.






시보롱보롱~~

수마트라 지역에서 생산되는 원두커피의 이름






시보롱보롱~~

이매진씨가 맴버로 소속되어있는 그룹이름






노래는 이매진씨만 하고...

옆에서 기타로 멜로디와 반주를...






시보롱보롱.....발음에 주의 요함!!  ㅎㅎ






날 왜 저렇게 쳐다봤는지 다음에 만나면 물어봐야지......ㅋㅋ






이날은 카메라를 바꾸고 조금 적응이 되었는지 꽤 많은 컷을 건졌다.

5장이면 GOOD~~  7장이면 VERY GOOD~~~~  했었는데 ㅎㅎ

이날은 아주 많이 건졌다.

너무 많아 선별하는데 어려움이...ㅋ






야외공연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어두운 공간에서 촬영을 해야하기에

셔터속도를 소화하기가 참 어려웠는데 새로운 카메라가 많은 부분을 해결해 주네요~~






멋지다는.....^^
















































이날 공연은 여느때보다 역동적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사진은 꽤 차분하게 표현되었다.^^






앗!!!

마주친 시선.....^^*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입이 아주 많이 나온 사진이 여러장 있다는...

그 사진 한장 공개되면 가수 생활 접어야한다는...

그 사진 두장 공개되면 이민가야한다는...

그 사진 세장 공개되면 망명길에 올라야한다는...ㅎㅎ






보통의 경우 스냅은 예상촬영이다.

순간을 확인하고 셔터를 누르면 이미 그 순간은 없다.

그래서 경로 동선 동작을 예상하여 그 순간을 감각적으로 잡아낸다.

그러나,

그러나 이매진씨는 그 예상을 할 수가 없다. ㅠㅠ

그 와중에 한장 모션을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잘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 마음에는 든다.






1월 28일이 생일이라고 한다.

따로 만날 일도 없고(생일날에 제주도에 있을 것이다)하니 모니터라는 지면을 이용...

"생일 축하해요, 매진씨~~"




































LIFE IS

LIKE A BOX OF CHOCOLATE POPCORN






운이 좋았는지 1월에는 두번을 만났습니다.

공연날짜, 시간이 제 스케줄과 너무나도 안맞아 아쉬움이 많았는데....ㅎ

2월에는 명절도 있고, 날짜도 짧고.....




사진 감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