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냅

가수 이매진(I:magine) -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by 예페스 2015. 2. 25.
728x90



수도 없이 많이 찍었다.

불과 5개월만에 하나의 피사체를 참 많이도 찍었다.

나올수 있는 표정은 다 나왔다고 생각했다.

라이브콘서트 현장을 가면 혹시 새로운 표정한장 건질까 싶어 참 많은 셔터질을...

움직이는 가수의 표정을 뷰파인더를 통해 뚫어지게 쳐다본다.

앗! 저거다...하고 누르고보면 결과물은 엉뚱한 표정이 액정에서 불쑥 ㅠㅠ

피사체 보고 셔터 누르면 이미 늦은 것이다. 그러나

그러다가 얻어걸린 사진이 한 두장 있기마련~~



경기도 이천!

가수 이매진이라는 피사체를 쫒아 가장 멀리 달린 곳이다.

혹시나 혼자 떨면서 노래하지않을까 하는 마음도 없지 않았다.

명절 귀경길 마지막이라 출발자체를 망설이기도 했다.



사람은 많았다.

많이 몰리는 곳이다.

차는 잘 뚫렸다.

게다가...



이매진씨의 새로운 표정을 한장 담아왔다.

외로운 먼길....이 한장으로 충분한 보상이된다.^^








공연 사진의 이모저모는 따로 포스팅합니다.^^*






728x90

댓글